[2019-02-05] Wingsuit Challenges - Header

윙수트 근접 비행 마스터가 되어보세요

05-02-2019 05:00 오후

최근 공개해 왔던 Steep 챌린지 소식들을 보셨다면 이미 트릭과 레이스를 시도하면서 스노보드와 스키 실력을 올리셨겠죠. 설인 협회의 숙련된 Steep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특별히 초심자 레벨을 위해 추천해 준 시리즈랍니다.

이번 주에는, 하늘을 날아봅시다!

이번 소식에서는 윙수트 근접 챌린지를 소개합니다. 시간에 쫓기는 레이스와는 달리, 여기서는 체크포인트를 제대로 짚어가기만 하면 되고, 최대한 지면과 장애물에 근접하며 비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. #SteepPhotoMode 태그를 붙여서 여러분의 멋진 근접 비행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공유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!

[2019-02-05] Wingsuit Challenges - Say Hi!

영국 출신의 설인, Calplex 님께서 몇 가지 추천해 주셨습니다. 먼저 알프스에서는안녕! 챌린지입니다.

“시간 제한이 있는 챌린지와는 다르게, 여기서는 위험을 감수하고 보상을 받는 겁니다. 빙하와 바위에 닿을 듯한 정도로 스스로를 내던질 수 있는 용기만 있다면 되는 거죠. 좀더 여유롭게 즐기고 윙수트 조종에 숙달되어 있다면 뾰족한 바위들 틈새로 미끄러져 들어가 보세요. 회피할 걱정이나 위험 요소들을 따지지 않아도 될 겁니다. 원하는 시간에 시도해 볼 수 있으니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일 준비가 되었을 때를 노리세요!”

안녕! 챌린지는 Aiguilles1738 N – 5360 W 지점에서 가능합니다.

이게 다가 아니죠! 또다른 추천 장소도 있습니다:

[2019-02-05] Wingsuit Challenges - Fly Like A Whale

“알라스카에서도 비슷한 챌린지를 찾으신다면 말이죠. 저는 고래처럼 날아봐 챌린지를 추천하겠어요. 역시 원하는 페이스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.”

다음 지점에서 알라스카 챌린지를 살펴보세요: 1437 S – 1527 W.

[2019-02-05] Wingsuit Challenges - Kahiltna Fly

Steep 윙수트 전문가 Bonecrusher2D 님도 여러분이 끌릴 만한 알라스카 챌린지를 추천해 주셨습니다. 카힐트나 비행1468 N – 2749 W, 지점에서 시작합니다. 난이도 등급 때문에 겁먹고 포기하지 마세요:

“협곡과 바위로 플레이에 한층 깊이를 더하기는 하지만 외부 코스를 따라 안전하게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. 아니면 작은 동굴들을 통과하면서 날아가볼 수도 있어요.”

모든 챌린지에 통용되는 공통적인 충고 사항이 있습니다: 첫 번째 시도에서는 안전하게 플레이하고 점차 지면에 더욱 가깝게 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.


과연 프로들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?

AVALANCHE 팀의 YouTube 채널을 확인해 보시면 위에 언급한 챌린지에서 세계 기록을 세운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. Yeti Society such as Bonecrusher2D 님, SiNoMaTiC 님처럼 설인 협회에 소속된 플레이어 영상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!

Steep에서 챌린지를 진행하는 데 도움이 필요하시거나, 여러분의 성공담을 공유하고 싶으시면 공식 포럼이나 Reddit을 활용해 주세요.

Steep 제작진